17. 크레딧: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실물상품 혹은 디지털 콘텐츠를 의미하
며,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충전하고 “서비스”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가상의 화폐
18. 전송자: 크레딧 및 콘텐츠를 구매하여 수신자에게 전송하는 “회원”
19. 수신자: 크레딧 및 콘텐츠를 전송자로부터 전송 받은 “회원”
20. 쿠폰 또는 상품권: 어플리케이션 혹은 제3의 장소에서 구입한 실물상품 혹은 디지털
콘텐츠의 형태로 충전 및 선물이 가능한 그림친구 형태의 모바일 이미지 바코드
21. 서비스 이용료: “유료서비스”의 이용비용 혹은 “수신자”에게 전송하기 위해 필요한
“전송자”가 부담하는 비용
22. 발행일: “쿠폰”에 대한 금액을 결제하고 발송이 이루어진 날
23. 착신번호: 전기통신사업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국가의 번호배정 계획이 정의하는
바에 따라 회사나 착신번호 제공사가 회원들의 착신서비스 사용을 위하여 회원에게
배정하는 번호를 지칭합니다.
24. 착신번호 제공사: 착신번호를 대한민국 내에서 배정할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123solution 글로벌 가입자에게 착신번호를 배정하기 위해 회사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 제공사를 지칭합니다.
25. 착신전환번호 서비스: 공중전화망 사용자가 회원의 착신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도록
하거나, 회원이 공중전화망 사용자에게 전화를 걸 수 있도록 하는 VoIP서비스를
지칭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
다.
2. "회사"는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일정 기간 “서비스” 내에 공지하고, SMS,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3.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회원”이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해당 “회원”
에게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해당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회원”에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이 약관의 일부가 무효로 판단되더라도 나머지 부분은 계속해서 효력을 갖습니다.